홈 > 기타게시판 > 전국 지부 및 센터 안내 > 김포장기지부
전국 지부 및 센터 안내

김포지부 6월16일 수제비누

chaso82 0 3356
@봉사자분들의 봉사실적은 학교에 따라 인정 여부가 다르니
 번거로우시더라도 학교에 봉사활동 담당 선생님께 정확한 인정 사실을
 문의 후 참여하셔서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봉사진행을 위해 1인당 1회 참여시 공익 사용 목적의 기부금 1만원이 필요합니다.



Q.  봉사 참여 완료 방법

① 1365 접수 또는 승인상태 확보

② 나눔용품 만들기 운동을 위한 재료구입과 제작 및 배송에 사용될 1만원 입금

③ 안내된 운영 방침 및 관련 내용 숙지하고 참여하시면 됩니다~!


이 3가지를 반드시 완료하시고 안내된 장소와 시각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별도의 안내확인절차 없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Q. 기부금 관련 문의

저희는 봉사진행을 위해  1인당 1회 참여시 공익 사용 목적의 기부금 1만원을 받고있습니다.
 
기부금은 봉사활동 진행에 필요한 재료 구입,기구 사용 등 운영 비용에 대한 용도로 사용되며 일정 기금이 보유된 경우 지역 소외 계층에게

전달하거나 실제적인 도움이 되는 활동(장학금,교육비지원 등)에 지원됩니다.

관련 기금 사용 내역은 6개월 주기로 홈페이지에 게시 될 예정입니다.

**  입금 계좌 안내 **

▶입금 은행:  국민은행

▶ 예금주:  오픈더퓨처  김포지부

▶ 계좌번호 : 국민은행 650301-04-194204 / 오픈더퓨처 김포지부

※ 기부금 보내실때 꼭!!  "이름/봉사날짜(0월0일)/참여시간대"도 ​함께 표기해주셔야 합니다~! 예) 홍길동 1101 오후

Q. 봉사실적 관련 문의

1. 봉사 실적은 봉사하신 날로 부터 3개월 동안 수정 보완 확인이 가능하오니 확인 기한을 넘기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2. 봉사활동은 개인실명제 형태로 운영됩니다 . 간혹 부모님이 하시고 자녀분께 봉사활동 증여가 안되냐는 문의가 많으신데 절대 불가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3. 봉사활동은 자의적으로 하는 봉사활동이고 시작시간보다  20분이상 지각하실경우 해당 봉사활동에 참여는 가능하나 다른 봉사자분들과의 형평성 문제로 봉사실적은 인정받으실 수 없습니다.
 
4. 모든 봉사활동은 돌아오는 수요일 오후 6시 이후에 확인하도록 안내해드리고있습니다.

봉사활동과 안내된 사전활동을 모두 이행하셨는데도 수요일이후에도 확인이 안되시는분은 전화나 문자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5. 청소년 봉사자분들의 봉사실적은 학교에 따라 인정 여부가 다르니 번거로우시더라도 학교에 봉사활동 담당 선생님께 정확한 인정 사실을 문의후 참여하셔서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Q. 추가문의 방법

혹시 봉사신청을 하시고 궁금하시거나 확인이 필요하신 부분은 아래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 문자문의: 010-4754-4225
▶ 카카오톡: chaso82
▶  수업중이어서 부득이 못받을수 있습니다.  가급적 전화는 피해주시고 문자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주소 및 약도 : 김포시 김포한강4로 131,401호  (장기동,풀잎문화센터김포장기지부 내)


** 주의사항**

1365 신청 후 다음날 오후 9시까지 위의 사항을 모두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 신청을 하셨더라도 시간 내에 3가지를 완료하지 못하면 다른 분들의 참여 기회 문제 때문에 봉사활동이 반려될수있으니 꼭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 1일에 신청을 하셨다면 이틀 뒤인 2일 오후 9시까지 입금 및 안내 사항 숙지까지 완료해 주셔야 봉사활동 접수가 정상적으로 완료됩니다!

별도의 확인은 필요없으니 안내된 장소와 시간에 오시면 됩니다!


★ 혹시 신청기한이 불가피하게 더 필요하신 분은 우선 1365 신청하시고 문자로 문의남겨시면 됩니다!

사전 연락자 외엔 예외없이 전부 처리과정에서 이탈되니 유의해주세요~!


★ 취소(반려)되신 분들 중 참여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전화나 문자로 연락주시면 잔여 자리 여부를 1365에서 확인후 문의시간에 연락주시면 확인해드립니다~!  이때 잔여자리가 있는 경우 참여가능합니다!

이렇게 진행하는 이유는

신청하고 오지 않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실제 참여의사가 있으신분들의 참여가 제한되는 문제로인해 위와같은 지침을 세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넓은 마음으로 다른 봉사자분들께  기회를 드리기 위한 방법이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불가피한 상황으로 인한 봉사취소나 변경에 관한 재료비 반환은 참여 기회와 봉사진행 재원 문제로 인해 "봉사일 기준 3일전"에 연락주셔야만 가능합니다!!

Q. 기타 문의사항

● 신청자가 '13세 미만의 연령'일 경우 반드시 '부모님과 동반신청'하셔야합니다~! ( 중학생이상부터 혼자가능 )

● 봉사 확정 연락은 따로 드리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위에 3가지 사항을 완료하시면 봉사신청 확정된 것입니다.)

● 무분별한 중복신청을 피해주세요

● 신청하실 때 만 꼭 참여하실 수 있는 날짜 선택해서 신청해주세요

● 봉사실적 처리에 문제가 있으신분은 봉사하신날로부터 1개월 이내로 연락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버스: 81,631,81-1,80,98,308,60-2 장기상가 정류장 하차하여 농협방향으로 도보
      1층 파리바게트 ,2층 농협중앙회 김포장기지점 건물 401호

      2019년 7월 "장기역" 도보1분
0 Comments